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진행중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후아미&곰카 체험단 이벤트!
작성자 후아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48





후아미, 고무신카페가 함께하는 군인가방, 자수명찰 체험단 이벤트!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첨부파일 9월이벤트_곰카밀리터리백팩명찰이벤트_메인30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주희 2018-1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트 1번 신청합니다♥

    ♥후아미 회원가입완료♥
    ♥후아미 응원 이벤트 참여 댓글 완료♥
    ♥곰신카페 참여 댓글 완료♥
    ♥제 주변 곰신 커플들에게 홍보 할 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곰신카페에 올라온 게시물과 정보보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이런 이벤트는 처음 신청하는거여서 당첨이 될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군대에서 나라를 위해 군 복무중인 제 곰신생각하면서 이렇게 적어보아요!!
    제 꾸나는 이번에 입대해서 아직 이등병이에요!! 이 이벤트를 신청하게 된 가장 큰이유는 이번에 꾸나 생일이 있는데 생일날 선물로 주고 싶고, 또 사귄지 얼마안되서 이번에 처음으로 챙겨주는 생일선물이기 때문에 더더욱 군대에서 의미있는 생일선물들을 준비해보려고하고 있었어서 한참 군인들이 메고 다니는 가방을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근데 딱 마침 곰신카페에 이벤트 글을 보자마자 마감일이 오늘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쓰고있어용~~

    ♥만약 제가 당첨이 된다면♥
    곰신카페에도 사진과 후기를 길게 써서 올릴 것이고 처음으로 신청해보는 이벤트여서 더 정성껏 임할 자신있어요 ㅎㅎ 홍보랑 댓글이랑 홍보 책임 지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21살이어서 제 주변에 곰신인 커플들이 너무많아요.. 그것도 갓 곰신들이 엄청 많아서 서로 정보공유를 엄청 하기도하고 또 곰신 톡방에서도 활동하기 때문에 sns에서의 홍보만이아니라 실질적인 홍보를 정말 잘 할 자신있습니다~~ ㅎㅎ
    ♥당첨 될수 있게 부탁드려요♥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우리 군인들을 제품들 만드시고 판매하는 후아미 흥행하세요♥
  • 성미 2018-1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공군남자친구를 만나고있는 곰신입니다! 이번에 들어간지 얼마안되서 오늘 복귀시켜서 슬퍼하던중 남자친구랑 같이 맞추기로 했었는데 9월 30일이 제생일이였는데 남자친구가 잘챙겨줘서 저도 챙겨주고싶어서 신청하게 됬습니다! 10월 6일이 기념일이라서 일정도 여러가지로 겹쳐서 혹여나 해서 신청하게됬습니다! 당첨되면 제껏도 구매해서 남자친구랑 이쁘게 매고 다니고 싶어요ㅠㅠㅠ 아직 학생이다보니 크게 여유가 없어서 이런 좋은 이벤트가 마지막이길래 신청합니다!

    ❤️1번 세트 신청합니다😍
    ❤️ 후아미 회원아이디 :ss7248
    ❤️페이스북:https://facebook.com/profile.php?id=100004478448923

    이런이벤트 해주셔서 넘감사하고 항상 번창하세요 ❣️🙏🏻
  • 이은진 2018-1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트1번으로 신청합니다
    💛인스타그램 공유 완료
    ( 주소가 복사가 되지 않아 아이디로 남겨요 - con_mi_amor.13)
    💛후아미 회원가입 완료 (yy113)

    💛일단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군 상병 남자친구를 둔 곰신입니다 첫 자대갈 때 가방도 후아미에서 주문을 해서 샀었는데 지퍼가 고장이 나서 휴가때마다 후임, 선임, 동기 가방을 빌려 매고 나오는 모습이 마음이 아파 이번 기회에 새로 바꿔주려고 했는데 마침 후아미에서 이런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돌아오는 10월 8일엔 저희 커플이 1000일 이라는 기념일이 있는데 그때 가방과 자수들도 선물해주고싶어요 ㅎㅎ 꼭 당첨됬으면 좋겠습니다
  • 안혜리 2018-10-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트 1번으로 참여합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완료❤️
    https://instagram.com/p/BoYi7CegOnu/
    인스타 ❤️ https://instagram.com/etoile_choc
    블로그 ❤️ https://angeng.blog.me

    안녕하세요! 7월에 입대하고 후반기 교육을 마치고 이제 막 자대를 받은 군화의 곰신입니다!
    군화에게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겠지만, 무엇보다도 휴가 나올때 꼭 필요했던 군인가방만큼은 꼭! 제가 챙겨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좋은 체험단 기회가 있어서 응모해봐요!
    자대 배치 된 기념과 곧 1200일을 앞두고 있어 체험단이 된다면 군화에게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체험단에 뽑힌다면 블로그와 곰신 카페는 물론, 제 인스타에도 정성 가득한 후기 남길 자신 있습니다!
    일회성을 끝나는 후기가 아닌, 남자친구와 나올때마다 지속적으로 #후아미 태그 걸어서 정말 홍보 열심히 하는 체험단의 정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제 곧 첫 휴가를 나오는 군화인데, 예쁘고 튼튼하기까지 한 후아미 군인가방 매고 나오는 멋진 군화의 모습을 꼭 보고싶습니다!
    군인용품 1위 쇼핑몰 후아미와 군화를 기다리는 대한민국 곰신분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 이홍빈 2018-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2018년 9월 17일에 남자친구가 입대한 신입곰신입니다~
    아직 논산 훈련소에서 열심히 훈련을 받고 있는 자랑스러운 남자친구에게 가방을 선물해주고싶어 이렇게 이벤트를 참여합니다!
    꼭 이벤트에 당첨 되어서 10월 30일 수료식때 근사하게 선물로 주고싶어요~>.<
    곰카는 제가 요즘 빠져 살고 있는 카페에요~ㅎ 군대에 대해 무지한 저에게 많은 정보와 팁을 알려줘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후아미는 제가 아직 제품을 이용해 본적은 없지만 제마음속에 찜 해둔 제품이 많아요~ㅎㅎ 제작편지지랑 제작스티커! 언릉 주문해서 남자친구한테 보내주고싶네요~
    그리고 군부대 직배송이랑 4시이전 결제시 당일배송이라니...ㅠㅠ 너무나 행복해요!
    곰신들의 마음을 잘 알고 배려해주시는 후아미, 지금도 짱짱이지만 앞으로 더욱 좋은 제품들, 다양한 이벤트 많이 준비해주세요~♥

    -세트 1번 원합니다~ 당첨된다면 이쁜후기글 당연하죠!ㅎㅎ 언릉 당첨되서 포스팅하고싶네요~
    - https://blog.naver.com/alzl0319/221368458951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좋을것 같아 블로그에 이벤트 포스팅했습니다~ㅎ 물론 인스타그램도ㅎㅎ)
    - 블로그: blog.naver.com/alzl0319
    -페이스북: facebook.com/your.lovehong
    -인스타그램: hongbin__22
    -후아미 아이디: alzl0319

    *이벤트 당첨되기를 바랍니다~ㅎㅎ*
  • 윤다미 2018-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트 1번 응모합니다!
    지금 남자친구가 입대한지 얼마안되서 이병곰신입니다. 남자친구랑 우연히 같은과에서 알게되었는데 한동안 불같이 서로 좋아하다가 또 어느날부턴 불같이 싸웠는데도 불구하고 서로 너무 좋아해서 군대라는 큰 산을 같이 넘을려고 같이 노력중인 커플입니다 남자친구 부모님이 너무 바쁘셔서 제가 대신 이것저것 챙겨주고 싶어서 찾아보다 응모하게 되었습니다
    후아미 아이디는 dmms97 이고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da_mixxi 입니다!!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지연 2018-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트 1번 신청합니다
    💗블로그 공유 완료했습니다 !
    💗인스타그램 공유 완료했습니다 !
    -블로그 링크 :
    https://m.blog.naver.com/wldus1767?suggestAddBuddy=true
    -블로그 내 군인가방 포스팅 링크 :
    (현재 주간 조회 수 1위 인기글입니다)
    https://m.blog.naver.com/wldus1767/221353143908

    💗안녕하세요, 저는 육군으로 입대한지 아직 100일이 채 안된 군인 남자친구를 둔 곰신입니다 ! 제 남자친구는 최근 제가 선물해 준 타사의 군용가방이 있지만, 지퍼가 너무 퍽퍽해서 새로운 군용가방을 다시 선물해주려고 했는데 때마침 후아미에서 이렇게 좋은 기회를 열어주셔서 이렇게 신청합니다 !

    💗제 블로그에 들어가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저는 블로그에 곰신 관련 포스팅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고, 특히나 최근 군용가방 포스팅을 한 것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디테일한 요소까지 잘 설명할 수 있습니다! 대충하는 것이 아니라 세부적인 사항, 장점들을 잘 어필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 뿐만 아니라 주변의 또래 곰신에게도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도 활발히 활동중이기 때문에 후기는 믿고 맡겨 주십시오!😉

    💗얼마 전 600일 기념일을 그냥 넘어가서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인데, 첫 휴가인 10월 19일에 후아미에서 주신 가방을 선물해준다면 정말 뿌듯하고 남자친구도 너무 기분 좋아할 것 같습니다! 군인이 되고 나오는 첫 휴가에,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을 선물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김경민 2018-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세트 1번으로 신청합니다! ♥♡

    블로그 공유했어요! (후아미 아이디 : kmin6314)

    블로그 : https://kmin7765.blog.me/221367980218
    제 블로그는 곰신 및 요리, 일상 블로그라 곰신분들 외에도 많은 분들께서 들려주셔서 많은 분들게 광고가 잘 될 것 같습니다!!

    제 남자친구는 2018년 2월 19일에 해군 조리병에 입대하여 다음달이면 일병 5호봉이 됩니다! 가방이 이미 있지만 남자친구가 가방을 어찌 험하게 다루는지 벌써부터 가방이 많이 낡았더라구요!! 남자친구는 이번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해외로 순항훈련을 떠났어요..! 순항훈련 때문에 저희의 몇몇 기념일들도 챙기지 못하고 고생만 하는 남자친구 생각에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10월 17일이 저희의 500일이라는 기념일인데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가방을 선물해 주고 싶어요!! 가뜩이나 조리병으로 입대해서 고생하는 남자친구에게 순항훈련에서 돌아왔을 때 깜짝선물로 후아미의 가방을 보여주고 좋아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고 싶어요!!

    제 주변에는 곰신 친구들과 군인 친구들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만약 이벤트에 뽑히게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후아미 가방을 우선으로 추천을 하겠습니다!!

    ♡♥ 1월에 상병달고 입국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꼭 가방을 선물하고 싶어요!! 가방을 받고 행복해 보이는 남자친구의 모습도 꼭 보고싶습니다!! ♥♡

    + 후아미 응원 댓글
    회원가입은 안 했지만 후아미에서 여러 스티커도 구입했습니다!! 퀄리티도 매우 마음에 들어서 현재도 스티커 열심히 쓰고 있어용!! 늘 좋은 질의 상품을 좋은 가격에 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십쇼..!! 사랑해요 후아미 ♥♡
  • 이예진 2018-09-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 세트 1번으로 신청합니다!!! ★ - > 군인가방이 정말 꼭 필요해요!!!!ㅠㅠㅠ

    2. 인스타, 블로그 공유했어요. ㅎㅎ ♥ (후아미 아이디 : kws04033)

    -인스타 : yj_sh_180710 -> 주소가 안쳐져서 아이디로 작성하겠습니다!
    -블로그 : https://1127qaz.blog.me/221367966793

    인스타는 곰신계정으로 많은 곰신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곰신관련 포스팅을 올리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곰신들 뿐만아니라 다양한 사람들과 많이 소통하며 저의 다른 게시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리뷰를 상세히 하도록 노력합니다. 곰신 관련된 포스팅은 더 관심을 많이 받고있으며 하루에 평균 300-400명정도 옵니다.블로그에서 다 확인가능하며 가방을 알리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3. 제가 이 이벤트에 꼭 뽑혀야 하는 이유는??

    제 군화는 7월 10일에 입대하여 지금 이등병 생활에 적응중입니다. 저는 경기도 부천에 살고 군화는 부산에서 근무를 하는 장거리 연애중이죠.. ㅎㅎ 며칠전 첫 외박을 받아 남친을 보러 부산에 갔는데 군화가 가방이 없어서 동기가방을 빌려 매고 나온것을 보고 마음이 찡했습니다. ㅠㅠ 2주뒤 10월 13일은 저희 1주년이고 15일은 남친생일입니다. 기념일에 남친한테 예쁜 후아미 가방을 선물해주면 남친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부대에 가고 제대로 된 선물 하나 못해줘서 맘에 걸렸는데 마침 이런 이벤트를 보고 '아, 이건 나를 위한 이벤트야' 이러고 바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벤트에 뽑히게 되면 후아미 가방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 평소에도 블로그에 리뷰 포스팅을 많이 하는데 그 중 곰신 관련된 포스팅은 특히 호응이 높고 곰신들이 많이 봅니다. 후아미 가방도 뽑혀서 많은 곰신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상세리뷰, 홍보하면 진짜 자신있습니다. ㅎㅎㅎ...2주뒤에 나오는 휴가에서 어딜가나 후아미 가방매고 사진찍어 매일 sns에 올리며 자랑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건 남친이 제일 행복할 것 같습니다. 장거리 연애하면서 가방이 정말 필수적으로 필요한데 동기들한테 빌리지 않고 당당히 자기 가방매고 다니면서 여친이 준 군인가방이라고 동기들한테 자랑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 11월에 일병진급인데 그 전에 가방이 정말 꼭!!꼭!! 필요할 것 같고 이벤트에 뽑혀 기념일에, 그리고 휴가에 특별한 선물로 후아미 군인 가방을 주고 싶습니다!!!!!! ★

    + 곰신들에게 힘이 되는 이런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저 또한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후아미를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 뽑혔으면 좋겠습니다..ㅜㅜ ♡)
  • 지혜선 2018-09-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트 1번 신청해요!!❤️
    💜댓글쓰기,인스타 공유 완료💜
    안녕하세요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낸지 7개월 정도된 일병곰신 입니다 ㅎㅎㅎ 남자친구 부대개방 행사를 갔었는데 남자친구 생활관 동기들이나 옆에 보이는 군인들은 대부분 군인용가방을 들고있었지만 제남자친구는 집에 굴러다니던 검은가방을 쓰는걸 보고는 많이 속상하고 예쁘고 근사한 가방을 선물해주고 싶었습니다 기회를 보다가 이번에 저희가 만난지 1년되는날과 남자친구 생일이 겹쳐서 가방을 사줘야겠다고 마음먹고 폭풍검색 하던 와중에 후아미에서 이렇게 깜짝대박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바로 참여합니다❤️ 혼자만 원래 있던 가방을 들고다니던 남자친구에게 큰 내조 한번 할수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정말정말 행복할거 같아요ㅎㅎㅎ 꼭 당첨되길 바랍니다! 당첨이 된다면 인스타에 후기도 아주 정성스럽게 올릴께요❣️ 인스타 아이디:hyunce._.girlfriend21 후아미 아이디:te05091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


CS CENTER

1661-9022

운영시간 AM 10:00 ~ PM06:00
점심시간 PM 12:00 ~ PM01: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